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양천향교역 맛집 |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 마라샹궈, 꿔바로우

by 개똥이복실이 2022. 4. 12.

밥도 종일 안 먹어서 배가 너무 고픈데

뾰로롱님의 크리티컬 포스팅

 

마곡 마라샹궈맛집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오래간만에 마라샹궈를 3단계(매운맛)으로 주문했다 고민 할 필요도 없이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선택 !!!!! ...

blog.naver.com

아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ㅠㅠ

무엇보다 입맛이 비슷한

남편분께서도 괜찮으시대서 ㅋㅋ

처음으로 마라샹궈를 도전해봤습니다

네이버에서 마라와이마이 리뷰를 보니

뭔 뾰로롱님 리뷰만 한 가득인지 ㅋㅋ

공정성을 위해 다른 마라샹궈 리뷰를 많이 봤어요 ㅋ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마라와이마이

여길 도착했을 때

바로 옆의 맘스터치를 보고

맘스터치 휠렛버거가 짱인데

맘스터치로 갈까? 마음이 흔들렸지만

마음을 다잡고 배민 매장주문으로 주문!

내부

조금 있다가 가게 들어가니

몇 분 되지도 않았는데 주문한 메뉴가 나옴 ㄷㄷ

먹다보니 왜 빨리 나오는지 알겠어요!

착착 정확하고 빠르게 움직이시는 사장님들

마라탕이나 샹궈는 엄청 빨리 나오고

직접 배달도 가시더라구요!!

인기매장의 비결! 최고최고!

배달 포장이 주류인 듯

매장 테이블은 2개가 다 입니다

2인용 1석 4인용 1석

주문 할 땐 한국어 평소엔 중국어로 대화하시는 사장님들

좋아요!

재료들

이번엔 처음이라 잘 몰라서

배민주문했지만

다음에 또 갈 일이 생기면

직접해서 먹어야지 ㅎㅎ

뾰로롱님 말씀대로

중간의 검정 목이버섯 오른쪽에 있는 푸주? 맛있더라구요

마라샹궈

마라샹궈 2단계 보통맛 15,000원

밥도 주신대서 밥은 조금만 부탁드렸어요

마라샹궈는 처음 향이 시큼하게 나네요

한 입 먹으니 매콤하니 제육볶음이 생각나네요 ㅋ

채소류랑 두부 종류가 맛있음 ㅎㅎ​

먹다보니 달콤한 것이 꼭 필요하다 느껴서

꿔바로우도 주문

14,000원

탄산음료도 서비스로 주신대요!!

꿔바로우

이건 찍먹으로 시킬걸 ㅠㅠ

감자전분으로 바삭하게 제대로 튀겨서

정말 맛있는데 먹다보면 눅눅해져서 ㅠㅠ

마라샹궈랑 먹으니 역시 찰떡궁합

마라샹궈의 건고추를 제외하고 클리어 성공

배가 잔뜩 부른채로 나왔어요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맛있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