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쇠뜨기 | 아스파라거스?

by 개똥이복실이 2022. 4. 14.
쇠뜨기

길가에서 요론 식물을 봤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고

계속 아스파라거스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뜨? 떠? 뭔가 기억이 날듯 말듯

아 도대체 뭘까?

뜨가 앞에 있었나 중간인가

계속 생각해 낸 결과

앗 쇠뜨기다 쇠뜨기 ㅋㅋ

찾아보니 맞네요 ㅋㅋ

아스파라거스 때문에 더 생각이 안 났던 ㅠㅜ

둘이 뭔가 비슷하긴 해요 ㅋㅋ

그런데 요놈 효능이 좋네요!

쇠뜨기

[ 1. 일반설명] 햇빛이 잘 드는 풀밭에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로서 흑갈색의 땅속줄기가 옆으로 길게 뻗어 나간다. 생식줄기(포자체)는 이른 봄에 나와 끝에 뱀 대가리 같은 포자낭이삭을 만들고

m.terms.naver.com

아무생각 없는 개똥이의 하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