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라운지 |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회원 동반인 무료 서비스

by 개똥이복실이 2022. 4. 21.

한 달 만에 친구를 만나서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에 방문했어요

제가 가진 카드 중에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등급이 있는데

1+1이라서요 저번에는 맥주를 마심 ㅎㅎ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 라운지 | 유니온페이 다이아몬드 회원 동반인 무료 서비스

카드 중에 유니온페이 브랜드의 다이아몬드 등급이 있는 카드엔 요런 혜택이 있어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로 바로 방문 에펠탑 모형 저는 선택 가능한 메뉴 중 테라 생맥주를

olha.tistory.com

맥주가 가성비가 좋은 듯 ㅋㅋ

로비라운지

미니 에펠탑이 우뚝 서 있는 로비라운지

저는 토마토 주스

친구는 플레인 요거트 음료

총 18,000원

인 당 9천원에 마신 꼴

토마토 주스

살짝 달달한 느낌의 토마토 주스

친구랑은 주식 이야기 삼매경

주식 이야기는 끝이 없네요 ㅋㅋ

지금 애프터눈티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맛있겠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