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양천향교역 맛집 | 독도초밥 | 런치세트, 스타벅스 양천향교역점 아아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4.

강서구 맛집 전문 블로거

뾰로롱님의 강력 추천으로 다녀 온

독도초밥 런치세트 가성비 가심비 뛰어남

얼마 전 맛있다고하여 다녀온 독도초밥 그 다음날 바로 독도초밥 런치세트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런치 가...

blog.naver.com

양천향교역 근처의

독도초밥에 점심으로 다녀왔어요

독도초밥

지나가다 많이 보긴 했는데

들어가보질 못했던 ㅋㅋ

들어갑시다!

포장메뉴

여기 있는 건 집어서 바로 가져갈 수 있게 했어요

집어서 매장에서 드시는 분도 계셨음

착석

테이블 2개 바좌석 2개로

내부는 넓진 않아요

카운터
메뉴

전 무조건 런치세트 ㅋㅋ

금방 우동이 나왔네요!

우동

이게 정녕 런치세트에 딸려나오는 우동인가?

아주 실해요!!

처음엔 점심세트가 비싸다고 생각했다가

리뷰 보고 생각을 바꿈 ㅋㅋ

면발은 우동면발이 아닌

짬뽕면발 느낌

우동과 단무지

우동은 합격!! ㅋㅋ

요게 런치세트에만 나오는지

옆에 아저씨는 초밥이 더 많은 메뉴였는데

미니우동으로 나오더라구요

초밥

초밥의 상태도 실해요!

장어는 큼직 달콤

생선살들도 꽤 두툼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계란초밥이

조금 마른 느낌 ㅠㅠ

살짝 아쉬워요 ㅎ

일본 회전 초밥집에서 먹은 계란초밥

일본 100엔 회전 초밥집에서 먹은

촉촉하고 달콤한 계란초밥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아무튼 독도초밥

전체적으로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스벅 아아

바로 옆의 스벅 양천향교역점에서

저번에 받은 쿠폰으로

사이렌 오더 위크 이벤트 | 스타벅스 마곡웰튼점, 파인테크카드 50% 할인

평소에 커피를 잘 안 마시는데 이웃이신 뾰로롱님께서 알려주신 이벤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오위크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오래간만에 스타벅스에 왔는데 오늘부터 사오위크 이벤트를 시

olha.tistory.com

아아를 시켜서 완벽한 마무리 ㅋ

역시 뾰로롱님 맛집은

믿고 먹는거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