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속터미널 맛집 | 피자몰 뉴코아 강남점 | 주말점심 15,900원, 마약옥수수 피자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8.

저번에도 갔던 피자몰

 

고속터미널 맛집 | 피자몰 뉴코아 강남점 | 점심 9,900원, 가성비, 마약옥수수

고속터미널 가성비 맛집 피자몰 뉴코아강남점 뉴코아 지하 1층 식당가에 있어요 입장 전 선불로 결제합니다 점심 9,900원! 정말 저렴해요 입장하면 100분 동안 무제한! 자리를 배정 받고 식사 시작

olha.tistory.com

제가 참 좋아해요 ㅋㅋ

피자몰

오전 11시 30분!

명품?? 아니오! 피자 오픈런 ㅋㅋ

선불이라 조금 기다려야해요

1인 15,900원

내부
내부
샐러드

맛있는 샐러드 종류

바삭 후라이드

제가 좋아하는 닭가슴살 퍽퍽 후라이드 ㅋㅋ

피자1

저 왼쪽 뒤에 있는게

피자몰의 시그니처 마약옥수수 피자

달콤한 피자예요 ㅎ

마약옥수수

요건 예전에 뉴욕에서 먹었던

진짜 마약옥수수 ㅋㅋ

피자2
피자3

피자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ㅎ

분식

분식코너!

전 오뎅파라 오뎅 많이 먹었어요 ㅎㅎ

레몬푸딩

퍼가기 힘든 달콤새콤한 레몬푸딩 ㅎㅎ

후식까지 마무리!

저번에도 그랬지만

혼자와서 즐기는 분도 꽤 많은

가성비 맛집 피자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