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휠렛버거와 아이스 룽고 | 맘스터치 가양역점, 폴바셋 강서부민병원점, 더모아, 배민포장주문, 에이스 블루라벨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26.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칙힌버거집

맘스터치 ㅋㅋ

그 중 가격이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 국내산 닭가슴살 휠렛버거!

브라질산 닭다리 싸이버거 싫어요 ㅋㅋ

맘스터치 가양역점으로 고고

맘스터치 가양역점

전 배민 포장주문으로

휠렛버거 단품 2개 주문

3,900원*2=7,800원

더모아로 주문해서

1,600포인트 적립

6,200원으로 휠렛버거 2개 냠냠

휠렛버거

보기만 해도 든든하다

휠렛버거

엄청난 크기

퍽퍽살

제가 좋아하는 퍽퍽 닭가슴살 가득

휠렛버거는 정말 맛있어요 ㅠㅠ

양상추 토마토 등

채소도 가득하고 ㅠㅠ

휠렛버거 소스도 존맛

2개 클리어 후

무료 커피를 마시러

폴바셋 강서부민병원점으로 고고

영수증

라떼가 아닌 아이스 룽고로 주문

앞으론 시원한 아이스 룽고로 주문하려구요

물론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 혜택으로 무료 ㅋㅋ

아이스 룽고

아 시원하다

깔끔하게 입안을 정리해 주는

진한 아이스 룽고로 마무리

이게 휴식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