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속터미널역 맛집 |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 쉐이크쉑 싱글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27.

친구가 사줘서 간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제가 크라이치즈버거 가자고 했는데

이놈은 쉑쉑을 더 우겨서 ㅋㅋ

사주는 사람 맘이죠 눼눼

입구
주문 전

줄을 서시오

주문

배가 매우 부른 상태라서

쉐이크쉑 싱글 단품으로 주문

주문 후

주문하고 또 줄 섬 ㅋㅋ

자리 배정을 위해 또 줄 서더라구요

쉐이크쉑 싱글

사진빨 잘 받는 쉑쉑 싱글 ㅋㅋ

만화에서나 볼 법한 모양새 ㅋ

맛도 좋아요 ㅋ

그러나 전 크라이치즈버거가 더 좋타 ㅎㅎ

가성비 따지는 개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