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천역 빵집 | 영빈제과 | 찐 레트로 빵집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29.


봉천역과 신림역 사이의

찐 레트로 빵집

영빈제과예요

영빈제과

간판부터 찐이다 ㅋㅋ

어릴 적 빵집 느낌 그대로

옛날 빵

옛날 빵들이 가득

냉장고
식빵
담배?? ㅋㅋ

실제로 카드결제할 때도

영빈제과로 찍히지 않고

영빈잡화라고 찍히더라구요 ㅋㅋㅋ

레트로 햄버거

이건 진짜 옛날 햄버거다 ㅋㅋ

마늘빵 소라빵 소세지빵 낙엽빵 슈크림빵 햄버거

6개에 12,100원으로 저렴함

햄버거

스벅에서 햄버거 뜯어 봄 ㅋㅋ

사과?

햄버거에 사과 같은게 들어있네요 ㅋㅋ

맛은 진짜 옛날 맛이에요 ㅎㅎ

요즘은 제가 눈높이가 높아져서 그런지^^

아 세월이여~

다른 빵들도 진짜 옛 맛 그대로예요 ㅎ

요즘 고급 빵집 생각하면 안 돼요!

ㅋㅋ

현대인의 영양식 맞심니더 ㅋㅋ

 

50년간 '빅맥' 3만개 먹었는데…美 남성의 놀라운 몸 상태

50년간 맥도널드 햄버거 '빅맥'을 3만3000개가량 먹은 남성이 화제다. 지난 20일(현지시각) 워싱턴포스트는 전날 기네스 세계 기록 공식 트위터에 '매일 빅맥을 먹는 남자의 50주년 기념행사가 열렸

n.news.naver.com

ㅋㅋ

감튀를 먹으면 안 됨!

옛날 추억의 빵을 느끼고 싶으시면

영빈제과에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