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 맛집 | 와우 신내떡 | 혼떡 만찬세트, 더모아 카드

by 개똥이복실이 2022. 5. 30.

노량진의 유명한 떡볶이 집

와우 신내떡에 다녀왔어요

와우 신내떡

도착하자마자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걸어놔야 하는데

제 앞 손님이 단체라서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급 취소를 했는지

바로 입장 성공 ㅋㅋ

내부

매장은 굉장히 협소해요

혼자 온 사람도 많네요

전 혼떡 만찬세트 안 맵게 주문

7,900원 선불

900원 더모아 ㅋㅋ

혼떡 만찬세트

나왔당

치즈 떡복이 튀김 콜라 소스

떡볶이
튀김

감자튀김이랑 아끼만두

떡볶이

안에 면도 있네요 ㅎㅎ

맛은 카레맛이 느껴지는

딱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 ㅋㅋ

맵기도 딱 적당 ㅎ

치즈가 좍좍 실 처럼 늘어나요!

감튀에 디핑소스 찍어먹은 것도 맛나요 ㅋㅋ

인기있는 곳은 이유가 있는 듯

와우 신내떡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