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플레이버즈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평일 저녁, 에이스 블루라벨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5.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호텔 부페

플레이버즈에 또 다녀왔어요 ㅋ

플레이버즈

요 사진이 제가 다른 날 갔다는 걸 인증함 ㅋㅋ

계절마다 바뀌는 화분

1인 157,000원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 혜택인

특급호텔 이용 시

포인트랑 마일리지적립을 동시에!!

싸다 싸

아주 저어렴한? 가격의 과자들 ㅋㅋ

셰프님

왼쪽엔 원래 에비앙 물이었는데 바뀌었네요 ㅎㅎ

사시미
샐러드
제 접시

대충 담았어요 ㅋㅋ

디저트
내 사랑 플레이버즈 피자
내 사랑 플레이버즈 피자
내 사랑 플레이버즈 육회
장어강정
떡갈비
내 사랑 플레이버즈 부귀새우
팔보채
내 사랑 플레이버즈 아스파라거스
콜리플라워 샐러드
사시미

광어 지느러미는 앞에 없으면

말씀해주시면 내어 주세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광어 지느러미

내 사랑 플레이버즈 랍스터
누들코너
고기

저건 고기가 아니야 둔기야 둔기 ㄷㄷ

장식품 ㅋㅋ
꽃게
과일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ㅎㅎ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익은 언제나!

케이크
우동

마무리로 누들코너에서 우동 한 그릇

제가 좋아하는 유부 어묵 듬뿍 넣었어요 ㅎ

언제나 기분 좋은 식사

플레이버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