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양역 맛집 | 화로상회 | 무한리필 삼겹살, 돼지갈비, 막창, 껍데기, 고기부페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6.

강서구 찐맛집 블로거

뾰로롱님의 강력추천으로 다녀 온 ㅋㅋ

 

화로상회 가양점 고기뷔페 추천

무한리필은 일반 단품 파는 가게보다는 약간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해왔다. 동생이 추천해줘서 가본 고깃집 ...

blog.naver.com

무한리필 고기집

화로상회에 다녀왔어요

화로상회

고기부페에 미쳐있는 친구 데리고 방문 ㅋㅋ

맨날 고기고기 타령 ㅋㅋ

과연 친구의 평가는 어떨런지

내부

거의 오픈 시간 근처에 방문

그런데도 손님이 있었어요 ㄷㄷ

고기부페에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있구나

메뉴

요 아홉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인에 통감자된찌 주문

물론 저는 안 먹고

국물충 그 친구가 먹는 용도 ㅋㅋ

그런데 서비스로 펩시콜라 500미리도 주셨어요

우왕 우왕 대박!!

뾰로롱님 리뷰대로 정말 서비스 최고!

셀프코너

밥도 마음대로!

셀프코너

오오 마음대로 퍼 드셔도 된대요

앗 그런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채가 없다 ㅠㅠ

그래서 아래에서 2번째 쌈무로 대체 ㅎ

파채도 많이많이 ㅎ

돼삼이

우와 두껍다

칼집도 제대로! 벌집삼겹살이네요

고기 다 구운 사진은 없어요 ㅋㅋ

먹느라 바쁨 ㅋ

연기 0

진짜 연기가 다 흡수되어서

참 좋아요 ㅎ

다 익어서 먹으니 고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비계쪽도 씹으니 지방이 팡 터지고 ㅎㄷㄷ

친구도 먹다보니 가 본 무한리필 중에 제일 맛있다

저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ㅎㅎ

그 후 돼갈이도 시키고

맛있게 냠냠

해서 친구가 갈껍이를 주문

저는 말렸지만 ㅠㅠ

갈껍이

껍데기를 좋아하는 친구가 먹어보곤

껍데기는 별로라고 ㅋㅋ

저는 안 먹으니까 손도 안 댐

저 불판 좋은게 불판교체도 엄청 편하게

새 불판과 겹쳐서 돌리면

불판교체 완료!!

선풍기

에어컨도 틀어져 있어

저는 덥지 않았지만

땀 뻘뻘 흘리며 먹고있는 친구를 보곤

직원 분께서 친히 선풍기까지 가져다 주심 ㄷㄷ

중간에 예약 단체 손님이 와서[점심시간임]

사람도 좀 있었는데

저희가 말하지 않아도

“고기 더 필요하시냐”

“판 갈아드리겠다”

무한리필이 아닌 비싼 고기집에서도

이런 서비스가 쉽지 않던데

먹으면서도 깜짝 놀랐어요!!

배부르게 잘 먹고 인사 잘 하고 나왔습니다

저도 친구도 대만족!

뾰로롱님~ 좋은 맛집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