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저브와 룽고 | 스타벅스 여의도역R점, 폴바셋 여의도점, KB 파인테크, 에이스 블루라벨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12.


프리퀀시 때문에

리저브 매장 와서

처음으로 아아를 주문했어요

아아가 6천원 ㄷㄷ

전 KB 파인테크로 3천원 ㅋㅋ

그냥 아아는 4.5천원인데

스타벅스 여의도역R점

리저브 처음 방문 ㅋㅋ

리저브 아아

아에 초코렛도 주네요??

그리고 빨대도 주고

나무 트레이에 코스터도 주네요

다른 분들은 그냥 일반 쟁반

괜히 6천원이 아니구나!

이것이 자본주의의 힘인가 하하

초코렛 봉지

오오 초코렛 원료 좋아요!

초코렛 원료 꼼꼼히 따지는 개똥이 ㅋㅋ

초코렛 원료는 앞으로

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설탕으로만 한다!

식물성유지 아웃!

아이스 룽고

시원한 아이스 룽고도 한 잔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로 무료!

제가 마셔보니

맛의 진함이 다르네요

진한 순서가

스벅 아아 리저브 > 폴바셋 룽고 > 스벅 아아

스벅 아아 리저브가 제일 진했어요

그래도 앞으로 마실 일은 적을듯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