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롯데호텔 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 전통빙수 | 레이디베스트, 레베, 대장부 23 소주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14.

롯데호텔 월드에

빙수 먹으러 왔어요 ㅎㅎ

라운지 앤 브라세리
시원한 빙수
내 것이 아니다

아아 맛있겠다 ㅎㅎ

내부
내부
메뉴

저는 전통빙수로 골랐어요

신한 레이디베스트 카드와 함께라면

4천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ㅎㅎ

전통빙수

나왔다 ㅎ

오 뭔가 레트로한 느낌이 확실히 ㅎ

우유 얼음도 저번 인터컨 눈꽃얼음과 다르게

옛 방식으로 갈아 놓은 느낌 ㅎ

연유 아이스크림 아이스홍시가 함께

전통빙수

저번 인터컨의 쑥빙수가 더 멋져보임 ㅋㅋ

견과류 홍수라서 맛있었는데

전통빙수는 어떨런지

연유 뿌린 전통빙수

전통빙수도 맛있었는데

전 그래도 더 비싼 쑥빙수 ㅋㅋ 돈 값

견과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

그래도 먹을 때 마다 남극에 다녀 온 느낌

온 몸이 차가워져요 ㅋㅋ

아 시원하다

잘 먹고 옆에 빵집에서 빵도 삼 ㅋㅋ

호텔 단팥빵이 참 맛있거든요 ㅎ

마지막으로

아래 마트에서 단종 된 대장부 23 소주 구입

대장부 23

진짜 1개 남음 ㄷㄷ

이제 없대요!

한 번도 마셔 본 적 없지만

안 따고 계속 보관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