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화동 맛집 | 방신시장 할머니 순대집 | 떡볶이, 순대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15.


방신시장을 어슬렁 거리다가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홀려 들어 간 ㅋㅋ

방신시장 떡볶이집

분식은 못 참지 ㅎ

할머니 순대집

그런데 순대집이네요 ㅋㅋ

떡볶이 1인분과(오뎅을 많이요 ㅋ) 3천원

순대 1인분(순대만요 ㅋㅋ) 3천원

을 주문

떡볶이

제일 맛있을 때다 ㅋㅋ

이래서 넘어갔어요

조금 늦었으면 옆에 국물에 쏟아 담아서

요 상태로 못 먹었을수도 ㄷㄷ

떡볶이 오뎅많이 1인분

양념이 달착지근 ㅎㅎ 너무 맛나요

양파채도 넣었나봐요 ㅎ

물엿도 무조건 들어갔음 ㅋㅋ

순대만 1인분

순대는 간까진 먹지만 ㅎㅎ

이번엔 그냥 순대만 먹으려구요 ㅎ

순대가 당면 순대인데 오잉 맛있네 ㅎ

떡볶이 양념에 찍어서 냠냠

아주 맛있는 떡볶이 순대였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