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여 납세기한 연장 승인완료 | 국세청, 종합부동산세, 종부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16.

집배원아저씨가

카톡으로 국세청에서 편지 온다고 해서

또 뭐지 했는데

저번에 신청한게 승인되었다는 통지서네요 ㅎㅎ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여 납세기한 연장하기 | 국세청, 종합부동산세, 종부세

종합부동산세 납부기한 연장을 하기 위해 세무서를 찾았어요 아래 서류를 홈택스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집에서 인쇄해서 가져감 이것저것 다 작성하고 1 세금포인트 당 10만원이라 금액을 적당

olha.tistory.com

저번에 신청했었죠 ㅎㅎ

통지서

예전엔 통으로 다 내서 힘들었는데

세금포인트로 이리 나눠 낼 수 있어서 정말 다행

납부기한

잘린 사진이지만

위에 승인되었다고 나오고

제가 원하는 금액을

저 기한에 맞춰서 낼 수 있도록 설정되었어요

신용카드 실적이랑 잘 맞춰서 내야지 ㅋㅋ

주식은 떨어져서 슬프지만

이거라도 되어서 기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