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 고려호프 | 점심 수제 돈까스 뷔페, 에이스 블루라벨, 폴바셋 룽고, 더모아 카드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0.

여의도의 점심은 여기서 ㅎ

고려호프에 왔어요 ㅎ

점심에는 이렇게 돈까스 뷔페가 ㅋㅋ

고려호프

원래 위에 거창돈까스를 가려 했는데

점심엔 혼자 온 손님 안 받는다고 해서

여기로 왔는데 오히려 좋아! ㅋㅋ

신한 더모아 카드로 7,900원 결제 ㅋㅋ

900원 냠냠

메뉴

김밥 전 파채

요고 전부 맛있음요 ㄷㄷ

떡볶이
제육볶음

돈까스 양념 밥 김치 샐러드

스프
한 접시

돈까스가 좀 늦게 나와서

먼저 먹었어요 ㅎㅎ

맛있당

내부
내부

동네 호프집 분위기 물씬 ㅋㅋ

2층도

돈까스

돈까스다

점심시간 시작이라 점점 사람들 늘어나고

돈까스는 금방 동이 남 ㄷㄷ

떡볶이
2번째 ㅋㅋ

돈까스도 맛있네요 ㅎ

나중에 또 가야지 ㅋㅋ

다 먹고나선

아이스 룽고

폴바셋 가서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로

무료 아이스 룽고 한 잔하며 마무리 ㅎ

고려호프 점심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