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상가 나들이 | 프레스 버터 샌드, 메나쥬리, 몬타나 아이스크림, 레이디베스트 카드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1.

뾰로롱님의

제주마음샌드 포스팅을 보고나서 ㅋㅋ

 

[제주10일차] 마음샌드에 마음을 뺏기다

제주 9일차 밤 어김없이 8시 반에 잠드신 애튜씨 이 날은 만보가 안채워졌길래 연수원 근처를 걸으면서 유...

blog.naver.com

가게 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제주도 안 가고 샌드 먹으려구요 ㅋㅋ

고래사어묵

맛있겠다

프레스 버터 샌드

도쿄역을 거닐다가 사먹었었던 ㅋㅋ

잠시 과거로~

도쿄에서

갑자기 도쿄에서 찍은 사진이 ㅋㅋ

프레스 버터 샌드와 투탑

N.Y.C 샌드 대기 줄 ㄷㄷ

PBS

5개에 16,500원 + 100원 봉투값 ㄷㄷ

하나에 3,300원

결데니쉬
메나쥬리
메나쥬리

뜯어먹는 결데니쉬 식빵도 구입 ㅎ

8,500원

레이디베스트

레베카드로 백화점 5%할인도 꼼꼼하게!

레베카드 사랑해요 ㅋㅋ

몬타나 아이스크림

요 아이스크림도 진하고 맛있는데 ㅎㅎ

이번엔 패스

PBS

하나 뜯어서 먹어보자 ㅎㅎ

원재료

원재료 확인은 꼭

자본주의 샌드 ㅋㅋ
PBS

아 영롱하다 ㅋㅋ

냠냠

정말 안 달고 고소하게 맛있는 PBS

엄지척!

나중에 식빵도 먹었는데

역시나 고소하고 맛나요~ ㅎ

고터

오래 된 고속터미널 마크 ㅎㅎ

지하상가

지하상가도 한 바퀴 ㅎ

꽃구경 사람구경 ㅎ

건물주의 삶 코스프레란 이런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