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탑건 매버릭 첫번째 영화관람 노스포 | 샤롯데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 에이스 블루라벨 샤롯데관 1+1 이벤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3.
에이스 블루라벨

신한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는

몇 년 전 부터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예매 시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으로

찐친이랑 보러 감 ㄱㄱ

샤롯데관 입구

영화시간 1시간 전 부터 입장 가능

영수증

할인 35,000원 받아서

2명에 35,000원 ㅋㅋ

라운지

라운지 내부는 정말 시원했어요 ㅎㅎ

상영관 1

샤롯데 상영관은 2개

웰컴 드링크

저는 아이스녹차

친구는 오렌지주스로 주문

찹쌀떡은 없대요 ㅠㅠ

아이스녹차

밍밍한 아이스녹차 한 잔으로 시원하게 ㅋㅋ

입장가능하대서 바로 극장으로

좌석

이렇게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영화관람이 가능해요 ㅋㅋ

보는 내내 누워서 봤음요

방향조절버튼

최신 기종 풀플랫은 아니고

구형 비즈니스석 라이플랫보다 못한 ㅋㅋ

그래도 괜찮았어요 ㅎ

쿠키

친구는 안 묵는대서 제가 가져감 ㅋ

스크린

누워서도 이렇게 잘 보여요 ㅎㅎ

영화는 제 기준 2022년 최고의 영화예요

한 번도 안 졸고 재미있게 봄

탑건 1편을 안 보고 갔는데도 말이죠

극장개봉해야한다는

톰 형의 말씀 절대적으로 공감!

친구 왈

범죄도시2가 OTT로 개봉하고

이런게 극장개봉해야한다

또 공감 ㅋㅋㅋ

오히려 집에와서 티빙에서 탑건1을 봤는데

탑건 매버릭이 더 잼남 ㅋㅋ

전 아이맥스나 슈퍼플렉스로 또 보려구요

탑건 매버릭

무조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