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응암역 맛집 | 스시온도 | 런치 오마카세,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브런치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4.


응암역의 맛집

스시온도에 다녀왔어요 ㅎ

점심에 1인 예약 가능하길래

후다닥 ㅋㅋ

불광천
불광천

빨리 도착해서

개울가나 구경하다가

스시온도

5분 전에 도착하니

제가 제일 마지막 ㅠㅠ 좌석은 총 8개예요

바로 시작!

광어
도미

광어가 부드러워요 ㅎ 숙성인 듯 ㅎ

도미고 부드럽구요 ㅎ

이가 없어도 먹을 수 있을 정도 ㅎ

잿방어
장국

장국이 모자르시면

올려 놓기만 하셔도 리필 해 주세요

훈연한 삼치
연어

요즘 비싼 연어 ㅎ

고등어 봉초밥 단체샷

비주얼

고등어 봉초밥
관자

지금까지 다 맛이 좋아요 ㅎ

아까미
청어

주변 사람들이 청어 맛있다고 ㅎㅎ

카이센동
카이센동

미니 카이센동도 역시 ㅎ

참치뱃살

살짝 구운 참치뱃살의 진한 맛

녹는다 녹아

계란김밥
계란김밥
계란김밥

거대한 계란 김밥으로 초밥은 마무리

후식

마치 바밤바 맛이 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찐막 ㅋㅋ

혼자 오셔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고

모르는 생선 종류

초밥 받을 때 마다 알려주시고

깔끔하고 가성비가 참 좋은

맛있었던 스시온도 강추예요 ㅎ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저는 점심에 가서

신한 레클 브런치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1시간 동안 즐겼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