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세븐스퀘어 | 더 플라자 | 평일 저녁, 에이스 블루라벨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8.


시청 앞의 호텔

더 플라자의 세븐스퀘어에 다녀왔어요

1인 132,000원

에이스 블루라벨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로

10% 할인!

세븐스퀘어

저녁 오픈 전

피자는 보통 수준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가 워낙 넘사벽 ㅋ

창 밖 모습 ㅎㅎ

대게가 아쉬웠어요 ㅠㅠ

뾰로롱님의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여기서 ㅋㅋ

 

[제주3일차] 우도에 가다(feat.렌트카와 함께)

알고보니 우리 숙소 앞에 우도 도항선 선착장이 있었다 제주도에 좀 와봤지만 우도는 생각도 안해봄 왜 섬...

blog.naver.com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ㅎ

하몽

요즘 호텔 부페 인플레가 엄청난데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는

더 플라자의 세븐 스퀘어

그래서 그런지 뭔가 아쉬움이 많았어요 ㅠㅠ

​눈만 높은 개똥이 ㅋㅋㅋ

저에겐 플레이버즈가 최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