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탑건 매버릭 네번째 영화관람 노스포 | 4DX SCREEN | CGV 용산 | 샤롯데, IMAX, 수퍼플렉스G 비교 종결, CJ카드 6천원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30.

대망의 4DX SCREEN으로

예약을 해 봤어요

4DX 아니죠!!

SCREENX 아니죠!!

두 개 합친

4DX SCREEN 예요 ㅋㅋ

4DX로는 예전에

타이타닉 재개봉 할 때 봤지요 ㅋㅋ

빙산에 부딪힐 때 물이 촥 ㅋㅋㅋ

검색할 때 마다 이 특별관은

왜 남는 자리가 별로 없는 건가??

그 이유는 나중에 알게 됨 ㅋㅋ

겨우겨우 예약을 했어요

아이맥스보다 어려운 예약잡기

가격도 아이맥스보다 비쌈

아이맥스 2만원

4DX SCREEN 2.1만원

광고

첫 4DX SCREEN이기에

광고를 보다가

뭐야 일반관이랑 똑같네?? 했는데

4DX SCREEN

4DX SCREEN에 대한 광고가 나오니

이야! 입이 쩍!!

자본주의 힘이 이런거구나 알게 됨

영화 시작하고

제가 직접 전투기를 조종하는 기분이 ㄷㄷ

진짜 최고였어요

왜 예약이 어려웠나 이유를 알게 됨

빈자리도 없었어요!

평소에는 저 스크린에만 쏘고

비행 액션씬에는

저렇게 3면에서 볼 수 있게 변해요

그냥 결론 낼게요

4DX SCREEN>>>IMAX>수퍼플렉스>>샤롯데

탑건 매버릭은

무조건 4DX SCREEN으로 보세요!!!

KB CJ카드

CJ카드로 6천원 할인 받아

15,000원에 관람!!

좋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