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스파 | 바디 테라피 에너제틱 60분 | 에이스 블루라벨 프리미엄 박스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3.

스파 받아보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 방문했어요 ㅎㅎ

스파는 난생처음인 개똥이 ㅋㅋ

1층

멋드러지는 로비 옆

에너제틱

전화로 예약하고

바디테라피의 에너제틱 60분을 선택

에이스 블루라벨

신한 에이스 블루라벨카드의

프리미엄 박스 혜택으로

스파 10만원 할인!!!

이거 아니면 안 가요 ㅋㅋ

작년엔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으로 받았어요 ㅎ

10층

스파하러 고고

입구

제 이름 확인

거대한 곰인형 ㅎ

대기 중

제 차례가 오자

테라피스트님께서 방으로 안내

탈의실

탈의하고 가운으로 갈아입어요

포시즌스 객실느낌 ㅋㅋ

내부

저기에 눕는구나

족욕

족욕하는 곳

내부

테라피스트님이 들어오셔서

설명해주세요

족욕을 시작으로

온 몸을 마사지!

제가 발바닥 간지럼을 잘 타서 ㅋㅋ

오일을 발라주시는데

이게 좋은 오일이래요 ㅎ

전 잘 모르지만 아주 좋았어요!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

다 받고 일어나니 몽롱한 저는 비틀비틀 ㅋㅋ

끝나고 샤워는 비추하시더라구요

오일이 몸에 흡수되는게 좋대요

순식간에 60분이 지나감 ㅠㅠ

결제

혜택 받아서

11만원 결제!!

그리고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로 마무리

아~

무료로 스파 계속 받고 싶어요 ㅠㅠ

돈을 더 많이 벌자!!

자본주의의 힘을

또 느끼고 온

하루였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