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블루보틀 역삼 카페 |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 KB 유앤디카드 20% 적립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4.

강남역 근처의 특허청 서울사무소

특허청

특허청 서울사무소 머릿돌

느낌있는 옛 모습

옆 건물에 블루보틀이 있더라구요

내부

여긴 덜 붐벼서 들어와서 주문

디카페인 아아로 ㅎㅎ

5,200원

디카페인 아아

새콤한 맛이 나네요 ㅎㅎ

새콤한 커피 오랜만이야~

양은 뭔가 적은 느낌 ㅋㅋ

그래도 시원하게 잘 마시고 왔어요 ㅎ

KB 유앤디 카드

단종 된 ㅠㅠ 유앤디 카드로

커피전문점 20% 적립

할인보다 더 좋은 적립 ㅋㅋ

왜 적립이 좋냐면

보통 할인이면 중복할인이 안 되지만

얘는 적립이기 때문에

할인 받고 얘로 적립까지 되어서

더블할인이 가능해요 ㅎ

역시 유앤디 최고...인데

시한부카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