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아부라소바 시부야구미 | 아부라소바 소짜 | 야스베에 츠케멘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3. 1. 1.

숙소가 시부야라

시부야역 근처 아부라소바에 갔어요 ㅎ

아부라소바

제가 갔을 땐 사람 한명도 없었음 ㅋ

여기랑 바로 옆에 있는

야스베에 츠케멘이

영업시간이 괜찮아요 ㅎㅎ

새벽에도 함!!

아부라소바 영업시간
메뉴

왼쪽 위의 아부라소바 소짜 주문

소스

고추기름 식초를 3번 정도 두르고

냠냠 먹으면 됨 ㅋㅋ

전 양파킬러라서

양파도 엄청 넣었어요!!

쓰까

우오오 맛있다!!

전 국물 없는 것 좋아하는데 딱 제 서타일 ㅋㅋㅋ

감칠맛 폭발 양파도 굿 아래의 야스베에 츠케멘도 맛나고

야스베에 츠케멘 시부야점 | 츠케멘 소짜, 달걀 무료 | 2022년 11월 도쿄여행

츠케멘 야스베에 시부야점 · 3 Chome-18-7 Shibuya, Shibuya City, Tokyo 150-0002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11월 초 다녀 온 도쿄 후기 ㅎㅎ 츠케멘 츠케멘 말로만 들었지 뭐 맛있겠어? 하고 방문

myliving.net

바로 옆 매장인 아부라소바도 맛나요 ㅋㅋ 둘 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