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롯데호텔 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 전통빙수 | 레이디베스트, 레베, 델리카한스, 롯데 통팥앙금, 에이스 블루라벨

by 개똥이복실이 2022. 7. 25.

저번에도 먹었는데

 

롯데호텔 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 전통빙수 | 레이디베스트, 레베, 대장부 23 소주

롯데호텔 월드에 빙수 먹으러 왔어요 ㅎㅎ 아아 맛있겠다 ㅎㅎ 저는 전통빙수로 골랐어요 신한 레이디베스트 카드와 함께라면 4천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ㅎㅎ 나왔다 ㅎ 오 뭔가 레트로한 느

olha.tistory.com

또 전통빙수 먹으러

롯데호텔월드에 왔어요 ㅎㅎ

레베카드 혜택에 4천원 추가

전통빙수

여기에 연유 아이스크링 아이스홍시가 나와요 ㅎ

정말 겨울 눈 속에 있는 차가운 느낌 ㅋㅋ

우유 얼음도 진짜 안 녹음! 굿!

델리카한스

바로 옆의 빵집

델리카한스

단팥빵

롯데 통팥앙금이라 불리는 단팥빵

다른 호텔 단팥빵보다 저렴한

4천원!!!

아주 묵직해요 ㅋㅋㅋ

에이스 블루라벨카드로 10% 할인

단팥빵 속

단팥과 호두 으깬 것이 가득찼어요 ㅎㅎ

달콤함이 가득해요!

단팥빵은 롯데호텔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