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1년이전여행

튀김 정식 | 긴자 텐쿠니 | 참기름 덴푸라, 2019년 1월

by 개똥이복실이 2022. 8. 13.

 

 

Ginza Tenkuni · 8 Chome-11-3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Japan

★★★★☆ · Tempura restaurant

www.google.co.kr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전한

긴자 텐쿠니

원래위치

저는 요기 원래 위치에 있을 때

가서 먹었었어요 ㅎ

여기는 참기름으로 튀기는

튀김집으로 유명해요

제가 갔을 땐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워낙 텐동이 유명해서

제가 당연히 텐동 주문할 줄 알고

주인아주머니께서 텐동 말씀하시길래

덴푸라로 주세요 ㅎㅎ

덴푸라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던

덴푸라

여기에 밥이랑 같이 냠냠

먹는 법

도쿄 가면 무조건 또 가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