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2022년해외여행

카구라자카 사료 | 앙미츠와 녹차 세트 | 2022년 12월 도쿄여행

by 개똥이복실이 2023. 1. 3.

카구라자카 사료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츠지한에서 먹고나서 방문 ㅎㅎ

입구
메뉴
메뉴

저는 앙미츠 먹고 싶어서

앙미츠와 녹차세트 주문

내부

직원 분 중에 henmi님이라고

한국어 가능 직원 분이 계셔서

수월하게 주문이 가능했어요!

제가 먹는 도중에

한국인 1명 추가로 오던데

다른 직원이 쩔쩔매며 도움을 요청 ㅋㅋ

한국인 담당 일진 ㅋㅋ

포트

저 포트에서 물을 끓어서

녹차를 다기에 담아 줍니다

카구라자카 사료 영상

앙미츠

처음 먹어 본 앙미츠 ㅎㅎ

너무 예쁘고 저 흑당 뿌려도 안 달길래

적당히 뿌려 봤어요 ㅎㅎ

쫀득쫀득

이게 앙미츠구나!! 와앙 굿!!
(추후 토라야의 앙미츠를 먹곤 실망 ㅋㅋ)

녹차

따뜻한 녹차로

입 안을 헹궈줘요 ㅎㅎ

저게 뭘까?

저게 뭔가 여쭤보니

제가 먹은 거 아님 ㅋㅋ

요 말차 몽블랑 만드는 재료라네요 ㅎ

오오 그렇구나 ㅋㅋ

싹싹

앙미츠 싹싹 다 먹음 ㅋㅋ

처음에는 전통 오래 된 일본 찻집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내부가 현대적이어서 깜짝 놀란 곳 ㅋ

카구라자카에 들르면

한 번 들러보시는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