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똥이의 일상

스타벅스 양천향교역점 |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텀블러쿠폰 사용하기

by 개똥이복실이 2022. 4. 13.

마라와이마이에서

매콤한 마라샹궈를 먹고

 

마곡 양천향교역 맛집 |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 마라샹궈, 꿔바로우

밥도 종일 안 먹어서 배가 너무 고픈데 뾰로롱님의 크리티컬 포스팅 마곡 마라샹궈맛집 마라와이마이 강서점 오래간만에 마라샹궈를 3단계(매운맛)으로 주문했다 고민 할 필요도 없이 마라와이

olha.tistory.com

속을 달래기 위해 ㅋㅋ

저번에 사이렌오더 하느라고

텀블러를 사고 받은 음료쿠폰을 사용하기로 근처에 스벅이 있네요

내부

저는 비싼음료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

휘핑 얹어주세요

영수증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와아 크기도 크고

뭔가 맛있게 생겼어요 ㅎ

엇 창가에 자리 났다

여기엔 폰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가 있어

바로 이동

한모금

이야 정말 맛있네요

처음 마셔 본 프라푸치노 ㅎㅎ

속도 편안해지는 느낌

저 음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