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 호텔 해외 카드

탑건 매버릭 세번째 영화관람 노스포 | 수퍼플렉스G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 샤롯데, IMAX, 수퍼플렉스G 비교 종결, 을밀대 할인

by 개똥이복실이 2022. 6. 26.

친구가 보여줘서

3번째 보게 된

탑건 매버릭 ㅋㅋ

 

탑건 매버릭 첫번째 영화관람 노스포 | 샤롯데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 에이스 블루라벨 샤롯

신한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는 몇 년 전 부터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예매 시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으로 찐친이랑 보러 감 ㄱㄱ 영화시간 1시간 전 부터 입장 가

olha.tistory.com

 

탑건 매버릭 두번째 영화관람 노스포 | 아이맥스 | CGV 용산 | 샤롯데, IMAX 비교 종결, 파인테크 카

어제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에서 탑건 매버릭을 관람했는데 탑건 매버릭 영화관람 노스포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 에이스 블루라벨 샤롯데관 1+1 신한 에이스 블루라벨 카드는 몇 년

olha.tistory.com

또 봐도 안 졸고 잘 봤어요 ㅋㅋ

수퍼플렉스G

롯데시네마 샤롯데

CGV 아이맥스에 이어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G

승자는??

CGV 아이맥스! ㅋㅋ

여러분 보실려면

CGV 아이맥스가 1순위예요 ㅎ

탑건 매버릭은 또 볼 수도 ㄷㄷ

다 보고 난 후 식사하러 온

을밀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반찬

평냉2이랑 만두, 녹두전 주문

45,000원

만두
녹두전
평양냉면

슴슴하니 아주 맛이 좋아요 ㅎㅎ

레이디베스트

을밀대도 레베로 할인 ㅋㅋ

좋아요!